1박 2일 부산 여행 (더베이, 친구집)

2020. 6. 8. 00:39여행/국내여행

 

안녕하세요, 180민석입니다. 먼저 눈치채셨겠지만, 사실 저는 군인입니다. 오늘 처음 이렇게 밝히네요. 원래 2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6박 7일간 휴가를 나오기로 되어있었는데, 신종 코로나로 인해 아쉽게 4일부터 7일까지 3박 4일의 짧은 휴가를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 짧디 짧은 이 휴가를 알차게 쓰기 위해 휴가 첫날에 친구랑 1박 2일로 부산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기차를 타고 가기로 했으나 편의상 렌터카가 더 나을 거 같아서 긴 거리를 드라이브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부산에서 찍은 사진들 감상하시죠.

요즈음 인스타에서 핫한 부산 명소, 더베이에서 좋은 사진 하나 건졌습니다. 친구가 사진을 잘 찍었더군요.

 

친구랑 셀카도 찍었습니다.

셀카 2

붕붕이에서도 한 컷

잠은 제 친한 친구집에서 잤었는데, 이쁘게 꾸며놓은 펜션 같은 단독주택이어서 이쁜 사진들도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

친구 집에서 2

 

흔들 그네에서 친구가 한 장 찍어줬습니다.

생각해보니까 이곳저곳 많이 갔는데, 정작 이쁜 관광 명소에서는 사진을 별로 안 찍고, 심심할 때 찍은 사진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부산에서 하루를 보내고 경주월드에 갈려했으나, 시간 관계상 스킵하고, 대게를 먹으러 영덕으로 갔습니다. 친구랑 영덕 대게도 먹고 또 달리고 달려 단양 잔도에 야경을 보러 갔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부산, 경주, 영덕, 단양을 거쳐 다시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썼기 때문에 내용이 좀 부족하더라도 재밌게 봐주셨음 합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